한국마케팅아카데미

  • 나의강의실
  • 평생업데이트
  • 맨위로
  • 마케터완성60일
  • 자격가이드
  • 어플학습관
  • 쿠폰등록
  • 클로벌셀러
  • 블로그진단
    • HOME > 커뮤니티 > 아카데미이모저모
    번호   제목 장르구분
    79
    뜨거운 학습열정
    이날 창업코드 교육의 열기는 무척이나 뜨거웠습니다! 날씨 탓이 아닌 바로 수강생 분들의 뜨거운 학습열정 때문이었습니다. 매월 창업코드 오프특강을 진행하면서 가장 뿌듯한 순간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8-18 · 조회수 : 141
    리뷰
    78
    DIA 로직
    얼마 전 N사에서 새롭게 발표한 DIA 로직으로 인한 여파가 아카데미 강의 현장에도 고스란히 전해졌던 하루였습니다. DIA 로직에 관한 정보와 강사님의 견해를 듣는 동안 눈빛들은 정말 반짝 반짝!!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6-30 · 조회수 : 503
    리뷰
    77
    안정화를 찾는 현상
    요즘 네이버 로직이 안정화를 찾지 못 하면서 블로그 글 노출위치에 대한 문의가 많은 시간이었는데요, 이런 현상을 우리는 블로그 흔들기 현장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유 없이 내 지수에 맞는 글을 작성해도 해당 키워드가 뒤로 밀려 있는 현상입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6-09 · 조회수 : 460
    리뷰
    76
    더 높은 효율을 만드는 마케팅
    창업코드 교육을 통해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터의 길로 접어들게 되신 수강생 여러분! 오늘 배운 실전 노하우를 토대로 어느 누구보다 멋진 수익마케터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5-26 · 조회수 : 271
    리뷰
    75
    효율적인 마케팅
    실시간으로 변하는 마케팅시장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합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창업코드교육이지만 교육을 받을 때마다 생각이 많아지고, 마케터로써의 마음을 다잡게 됩니다. 그 이유는 교육현장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5-12 · 조회수 : 278
    리뷰
    74
    예비마케터들을 위한 CPA
    교육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키워드, 이미지 최적화에 대한 강의입니다. 업데이트에 따라 강의내용도 변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교육을 받았던 수강생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4-28 · 조회수 : 355
    리뷰
    73
    미러링의 가장 중요한 부분
    미러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신의 컨셉에서 벗어나지 않아 검색자들이 들어왔을 때 공감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미러링을 할 때 무조건 따라 쓰기보다는 자신의 컨셉을 확실히 잡으시고 글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4-14 · 조회수 : 296
    리뷰
    72
    마케터로서의 첫 걸음
    블로그 마케팅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키워드 선정입니다. 블로그 통계페이지에 자주 접속하여 내 글을 많이 읽는 연령층, 남/여 성별 구분까지도 하여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3-24 · 조회수 : 578
    리뷰
    71
    마케팅의 최신 로직
    2018년에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 볼 텐데요, 소비자에서 생활자로 전환되면서 구매 이유가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비즈니스를 만들고 구축 및 운영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3-10 · 조회수 : 440
    리뷰
    70
    C-RANK 키워드
    중요 포인트만 잘 체크하셔도 마케터로 급성장하는 계기가 되실 텐데요, 포스팅 전문성, 방문자 숫자 향상, 체류 시간, 이미지 사용법 등 C-RANK 키워드에 대한 세부사항들을 쉽게 전달해 주셨습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2-24 · 조회수 : 323
    리뷰
    69
    효율적인 마케팅
    처음부터 자신의 지수를 모르시고 너무 높은 키워드를 잡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컨텐츠 배포계획서를 만드셔서 효율적인 키워드를 자신의 통계페이지를 보시면서 추출해 내셔야 합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1-27 · 조회수 : 327
    리뷰
    68
    2018년도 최신 로직
    2018년이 되었다고 해서 로직이 한번에 변경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인 베이스는 가지고 가셔도 되지만 검색자의 니즈가 있는 글을 작성하시 때는 이웃과 소통하는 시간은 조금 줄여주세요.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8-01-06 · 조회수 : 262
    리뷰
    67
    링크 최적화
    오늘 강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링크 최적화인데요, 가장 많은 실수를 하시는 부분이 바로 유사중복 문서에 걸리는 일입니다. 한번 사용한 이미지를 재사용하는 경우 자주 발생합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7-12-16 · 조회수 : 286
    리뷰
    66
    키워드 관리와 최적화
    메인키워드 보다는 세부키워드, 하위키워드부터 차근차근 공략하여 수익을 발생시켜야 하며, 키워드의 노출위치를 파악하여 꾸준하게 글을 발행하여 자신의 컨텐츠가 포털사이트에 많이 노출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7-11-25 · 조회수 : 247
    리뷰
    65
    블로거와 마케터의 차이
    모두가 놀랐습니다. "앗! 내가 하고 있는 거네?" 블로거와 마케터의 사이는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블로그마케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 강의를 모두 듣고 오시면 수강생분들께 득이 되는 양질의 강의가 될 것입니다.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17-11-11 · 조회수 : 319
    리뷰
      1 | 2 | 3 | 4 | 5 | 6  


    본 아카데미 서비스는 상표등록 및 특허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등록명칭 : 온라인마케팅운영시스템,  특허등록번호 : 제10-1659447호)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모든 서비스는 저작권법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일체의 정보 및 콘텐츠에 대하여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으며,
    이에 준한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6 BRAIN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