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Class
온라인 - PC, 스마트폰 / 오프라인 - 교육장(서울, 인천)
※본 교육과정 수강 시 온라인마케팅교재 6권과 멤버쉽카드를 택배로 발송됩니다. (단, 초급과정은 멤버쉽카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온라인마케팅 교육영상(총 145강)
2. 최신 트랜드 강의 업데이트
3. M클럽 멤버십카드(blue) 발급
4. 학습자료실 이용
5. 자격검정 시험 응시료 면제
6. 심화교육 오프특강 참여
7. 취업지원연구소 이용권한 부여 - 평생서비스(교육영상,자료 등)
8. 교육과정 업그레이드 시 할인혜택 제공
9. 수강료 카드할부 가능
※본 교육과정 수강 시 온라인마케팅교재 6권과 멤버쉽카드를 택배로 발송됩니다. (단, 초급과정은 멤버쉽카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분 |
내용 |
커리큘럼 |
중급 |
카카오마케팅 |
미리보기
|
차시 |
강의 제목 |
강의 내용 |
1 |
카카오 플랫폼
|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매체
|
2 |
카카오의 점령
|
카카오 사용자들의 현황
|
3 |
한국형 카카오 성공비결
|
한국형 카카오의 비밀속에 숨은 카카오만의 매력
|
4 |
나에게 맞는 SNS채널은?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다른 카카오를 비교해보기
|
5 |
카카오마케팅 성공사례 1
|
해시 태그로 간단하게 카카오마케팅의 성공사례분석
|
31 Lesson Plans For Marketer
|
|
중급 |
블로그마케팅 |
미리보기
|
차시 |
강의 제목 |
강의 내용 |
1 |
블로그 마케팅
|
블로그 마케팅
|
2 |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준비단계
|
블로그 개설하고 익숙해지기
(가입하기 & 설정하기 준비단계)
|
3 |
블로그 맥락 정하기
|
무슨 주제의 글을 쓸 것인가?
블로그 목차를 어떻게 정해야 하는가?
(주제와 최적화에 유리하게 목차 잡기)
|
4 |
블로그의 기본 설정
|
블로그명 선정하는 방법
프로필 설정하는 방법(중요성 포함)
|
5 |
블로그에 글 써서 올리는 방법
|
블로그 글쓰기란 메뉴 설명
글 쓸 때 유의사항
|
27 Lesson Plans For Marketer
|
|
중급 |
모바일마케팅 |
미리보기
|
차시 |
강의 제목 |
강의 내용 |
1 |
모바일마케팅의 현주소
|
PC에서 모바일로 마케팅의 현주소
|
2 |
모바일마케팅 그 영향력
|
모바일에서의 검색과 공유 그 영향력
|
3 |
모바일 마케팅 020
|
온라인 오프라인의 경계
|
4 |
검색등록
|
모바일 노출의 시작
|
5 |
다양한 QR코드의 세계
|
QR코드의 제작과 활용법
|
16 Lesson Plans For Marketer
|
|
중급 |
페이스북마케팅 |
미리보기
|
차시 |
강의 제목 |
강의 내용 |
1 |
페이스북이란?
|
SNS의 대표주자, 페이스북에 대한 정의
다른 SNS 매체와 비교해서 장점
|
2 |
페이스북의 3가지 서비스
|
프로필(개인) / 그룹 / 페이지(비즈니스) 특징
|
3 |
페이스북 가입 및 프로필 작성
|
페이스북 개인계정 가입 및 프로필 작성
|
4 |
페이스북 기본 구성
|
뉴스피드 / 프로필 / 검색 / 메시지
|
5 |
페이스북 주소 & 별명 만들기
|
개인 페이스북 주소 설정 및 별명 만들기
|
26 Lesson Plans For Marketer
|
|
중급 |
인스타그램마케팅 |
미리보기
|
차시 |
강의 제목 |
강의 내용 |
1 |
인스타그램이란?(특징)
|
인스타그램의 정의 및 유사 SNS비교
|
2 |
인스타그램 VS 네이버 폴라
|
인스타그램과 네이버폴라 비교하기
|
3 |
인스타그램 가입 및 설정
|
인스타그램 개설
목표에 따른 컨셉잡기
|
4 |
다섯가지 인터페이스
|
홈 - 둘러보기 - 카메라 - 팔로잉 - 프로필
|
5 |
인스타그램의 카메라 활용법 & 동영상 촬영
|
다양한 필터기능 외 도구들을 통해 이미지 수정
|
8 Lesson Plans For Marketer
|
|
중급 |
카페마케팅 |
미리보기
|
차시 |
강의 제목 |
강의 내용 |
1 |
카페마케팅 개요
|
카페 소개, 통합검색 환경에서 카페 점유율
카페마케팅을 성공시키려면
|
2 |
활성화 된 카페의 파워
|
커뮤니티 & 커뮤니케이션, 상위노출 [게시판 활용]을 통한 수익
배너 등 위젯 활용을 통한 수익, 체험단, 공동구매 활동을 통힌 수익
|
3 |
포털 선택과 성공사례
|
다음 VS 네이버 마케팅 툴로 자리잡은 카페 예시, 카페 관람하기
|
4 |
카페 등급 기준과 올리기
|
카페 등급의 기준 이해하기
카페 등급을 통해 알고리즘 이해하기, 등급 올리기 활동
|
5 |
카페 운영목적 정하기
|
정보형 카페, 홍보형 카페, 홈페이지 대체용 카페
커뮤니티 형 카페, 친목, 취미, 공동구매, 관심사, 브랜딩 etc
|
21 Lesson Plans For Marketer
|
|
중급 |
검색광고 |
미리보기
|
차시 |
강의 제목 |
강의 내용 |
1 |
검생광고 시작하기
|
온라인마케팅에서 검색 광고, 소비자 형태의 변화
검색광고의 효과
|
2 |
검색광고 이해하기
|
검색광고의 종류, 검색광고 비용 지불 방식
광고노출 설정
|
3 |
검색광고 계정 생성
|
광고주 회원가입
|
4 |
사이트 등록
|
사이트 등록
|
5 |
전환페이지 설정하기
|
전환이란?, 전환페이지 설명
프리미엄 로그 분석(Free)
|
16 Lesson Plans For Markete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