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FAQ
  • 다시 시작해보려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일정기간 활동을 하지 않다가 다시 시작혀려면 업데이트 된 강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강의를 시청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블로그를 운영 중이었다면 지수를 확인하기 위해 꾸준하게 포스팅을 해보고 정확도 체크를 해야합니다. 이 경우 블로그진단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블로그 최적화 확인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블로그 최적화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작성한 포스팅 제목을 그대로 검색을 해봤을 때 노출이 되면 정확도가 붙은 것 이며 블로그 최적화가 완료 된 것 입니다. 정확도가 붙었다면 포스팅 제목 중 키워드만 다시 한번 검색을 하고 노출 위치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어떤 키워드가 노출이 잘 되는지 파악이 필요합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강의를 보는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강의를 보는 순서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강의를 수강하는 목적에 맞춰서 강의 시청을 권장해드립니다. [매체별] 강의 위주로 본다면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을 순차대로 만들 수 있으며 [난이도별] 강의 위주로 본다면 전반적인 마케팅 매체와 활용 방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목적에 맞춰 강의를 수강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1일 1포스팅을 못하게 되면 어떡하죠?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1일 1포스팅을 권장해드리지만 육아나 투잡으로 시간이 되지 않아 작성이 불가능하시다면 일주일에 3건 정도의 포스팅만 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작성하고자 하는 키워드가 명확해야 하며 정보성의 포스팅을 작성해야지 블로그 지수에 도움이 됩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검색 시 자동완성어가 무엇인가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자동완성어는 검색자가 편리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를 자동으로 나타내는 기능을 말합니다. 수익글을 작성하실 땐 자동완성어와 띄어쓰기를 동일하게 작성하는게 유리합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포스팅했던 키워드를 반복해서 사용해도 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포스팅했던 키워드가 1페이지 내 노출이 되고 있다면 반복해서 글 작성하는걸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동일 매체가 아닌 다른 매체에서 발행은 무방합니다. 키워드를 반복해서 사용하길 원하신다면 블로그에 한 개, 카페에 한 개 이런 식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키워드 다중공략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다중키워드 공략은 2개 이상의 키워드를 공략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재택알바 / 직장인투잡 키워드를 공략할 경우 “재택알바로 직장인투잡 하는 중~“과 같은 형태로 제목을 잡고 본문에도 재탁알바와 직장인투잡 키워드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숙련되지 못한 경우 키워드 과부하로 인해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과도한 키워드 사용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키워드 사용개수가 정해진 사항은 아닙니다. 본문을 구성하는 내용 중 키워드가 대다수인 경우 검색엔진은 고의적으로 상위 노출을 위해 작성한 글로 판단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셔야합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모바일로 수익글 쓰고 링크 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디비통 모바일페이지에 들어가신후 -> 홍보URL을 복사하시고 -> 모바일에서 포스팅을 다하시고 링크를 거실 문구를 드레그를 해주십니다. -> 그후 밑에 클립모양에 그림이 있으신데 -> 그것을 클릭하시면 URL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디비 승인 지연 관련 문의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접수된 디비에 대한 승인은 상담사가 내려줍니다. 한두번 통화 시도하고 전화를 안받거나 하면 취소요건이 되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며칠 동안 계속 전화통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비는 접수 된 이후로 7일정도의 상담기간이 필요하다는 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CPA 글의 노출이 안좋으면 지워야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기존의 글을 지우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네이버 검색엔진이 내 글을 잘 못 읽어가는 것은 자주 있는 일입니다. 유사문서 포함 조건으로 검색했을 때 포함되어 있다면 해당 글을 비공개 하시면 되는 겁니다. 유사문서가 아닌 경우라면 지우거나 비공개를 하시기 보단 새로운 글을 다시 작성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수익금 입금날짜는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적립된 수익금을 매달 10일이전에 신청하시면 매달 15일에 송금해 드립니다. 수익금 집계는 수익이 발생한 직후 즉시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10일 이후에 신청해주신 경우 익월 15일에 송금 된다는 점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다른분들이 쓴 글중에 수익금내역사진을 캡쳐해서 써도 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다른 블로그의 이미지를 캡쳐해서 사용할 경우 해당 블로그가 인지하면 문제의 소지가 있기 때문에 공식적인 입장으로는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되도록 본인의 뒷모습이나 노트북 사진 보내드린 교재의 일부분 촬영하시는 등 여러가지 컨셉을 통해 이미지를 직접 생산하시려고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다른분이 쓴글을 모방해서 써도 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다른 분이 쓴 글의 내용을 읽으시고 그 분이 쓰신 글의 문장패턴이나 단어와는 다른 것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언어로 문장을 재구성하시는 것을 벤치마킹이라고 합니다. 내용은 같더라도 문장이나 단어가 똑같은 순서와 패턴으로 씌여질 경우 유사문서 또는 중복문서로 제재 받으실 수 있으니 핵심내용만 체크하고 자신만의 언어로 반드시 재구성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블로그 등록은 언제쯤 하면 되나요? 블로그 진단도 궁금 합니다.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블로그 등록은 언제든 한번만 해주시면 됩니다. 블로그등록 후 2주마다 블로그진단이 가능합니다. 또한 강의 입문과정에 보시면 블로그 자가진단을 하는 방법이 나와있으니 강의를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노출되던 글이 사라진 이유가 무엇인가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네이버 검색엔진은 검색리모델링 과정에서 기존에 순위에 있었던 글을 놓치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누락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블로그 제재를 받아서 그렇게 되는 경우는 1. 기존의 글들이 3페이지로 밀려난다. 2. 새로 쓰는 글들이 3페이지 앞으로는 노출되지 않는다 위의 두가지 공통점을 보입니다. 만약 다른 경우로 글이 사라졌다면블로그진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진단 바로가기> http://www.marketingkorea.co.kr/blog/?menuid=check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블로그 글의 노출 순위가 좋지 않아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블로그 글의 노출순위가 낮은 것은 것은 대부분 아래 4가지 경우에 해당되며 노출 순위가 낮다고 비공개를 하거나 삭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1. 블로그 지수가 낮아서 2. 키워드최적화가 되지 않아서 3. 블로그 지수에 맞지 않는 경쟁이 심한 키워드로 글을 써서 4. 이미지나 동영상, 텍스트의 길이 등 포스트 용량이 작아서 조회수 100미만의 경쟁이 약한 키워드부터 차근차근 공략하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지수는 약하고 키워드 경쟁이 심하다면 키워드 최적화가 잘 되었다 하더라도 경쟁에서는 힘을 발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검색반영 요청을 했는데 노출이되지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네이버고객센터에서 검색반영 요청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주소와 반영 요청 할 글 주소를 복사해서 요청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https://help.naver.com/support/home.nhn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블로그 카테고리 수정해도 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카테고리의 정보를 수정하는 것은 무방하지만 주제분류를 바꾸는 경우엔 좋지않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는 글에 대해서 검색엔진은 새롭게 수집->색인->검색모델링을 합니다 그 과정에서 노출이 잘 되던 글이 검색반영에서 제외되거나 노출 순위에서 불이익을 받기도 합니다 검색엔진의 입장에서는 수정행위로 인식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이미 발행한 글에 대한 [카테고리 수정]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블로그 자가진단은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입니다. 본 아카데미의 온라인 강의 중 * 입문과정 7강에 [블로그 진단하기] * 블로그마케팅 하이클래스 27강 [블로그 활성화 7주 전략] * 블로그마케팅 하이클래스 28강 [블로그 최적화 바로알기] * 블로그마케팅 하이클래스 31강 [블로그 최적화 키워드로 확인하기] * 블로그마케팅 하이클래스 32강 [블로그 저품질 증상과 원인] * 블로그마케팅 하이클래스 33강 [증상으로 저품질 확인하기] * 블로그마케팅 하이클래스 34강 [블로그 저품질 예방하기] * [블로그 최적화 로직변경] 위의 강의들을 통해서 블로그 자가진단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마케팅교육 대표 기업!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운영자 올림

  • <
  • 1
  • 2
  • 3
  • 4
  • 5
  • 6
  • >